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(한글 무설치) 바이오쇼크 인피니티 몽환적인 최고의명작 다운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2. 5. 17:25

    다운로드



    (한글 무설치) 바이오쇼크 인피니티 몽환적인 최고의명작
    파일명용량
    바이오쇼크 인피니티.egg35.2G



    바이오쇼크 인피니티 한글판 무설치 입니다

    다운받으시고 압축푸신후 Binaries 폴더에 들어가셔서 실행하시면됩니다

    윈도우7 64비트에서 구동확인했습니다.


    minyong0202
    님꺼 9개받아갑니다 9개 다 잘되네요~
    nowawoo
    아무리해도 소리가 안 납니다 환불해주세요
    유자끄
    5번째 받아보는건데 압축 풀면서 오류파일 다수 나오며 실행은 되나 5분내외로 게임이 멈추네요..
    봉숙이
    손상된 파일이라고 뜹니다.
    목돌이
    손상된 파일 이네요~ 두번이나 다시 받아 봣구요. 환불해 주세요~
    안드리코이
    게임은 잘 되는데 소리가 하나도 안 나는데 이걸 어쩌죠>??
    배성님
    난이도 쉬움 이없음
    ca7333
    저도 손상된 파일이라고 뜨네요 환불해주세요
    배나온곰
    감사합니다 ㅎㅎ
    kydkyd21
    인터넷에 나오는 거 다 해봤는데 안 됩니다 게임도 다시 받고 아~ 더운데 이게 뭔 고생 ㅜ.ㅜ 환불해주세요
    andiagn
    정말 바로 되네요 이 게임 너무 좋아요 감사해요 굿굿 많이 파세요~~
    프롭포트
    잘 되네요 , 믿고 받으세용!! 소리도 잘나고 잘됩니다.
    아솜이
    난이도 쉬움 이없음
    프롭포트
    지리네요~ 잘 됩니다....
    석사모니
    2번ㄷ다운 받앗는데 안되네요 환분해줘요
    수겸왕
    아주 잘되네요 왜 안된다는지 모르겠네요..쿠폰 부탁드려요^^
    exceptio
    감사용 잘쓸께요
    파라키스
    환불해주세요~~ 3번해도 안되고 알집으로 해도 안되고 오류파일이라서 안되네요..
    아솜이
    감사합니다!! ㅎㅎ
    시로마츠
    실행 잘되욥! 파일 안열리시는 분들은 알집, 다이렉트x 최신버전으로 해주시면 돼여
    무적을지부대
    아 윈도우7입니다
    프롭포트
    있던거 지워져서 다시ㄱㄱ~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